Remember 뮤지컬 화순 서울 공연소식입니다.

1. 서울 첫공연 (14일 8시) 준비에 여념이 없습니다. 무대가 더 커짐에 따라 세트와 음향장비, 조명장비 물량을 많이 투입했습니다. 블로킹의 변화를 주었고 비주얼과 사운드가 전보다 더 좋아졌습니다. 점점 더 진화하는 공연이 되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2. 매진되었다는 소문도 좀 있던데 전혀 아닙니다 ㅎ 예매율이 아주 저조한 편입니다. 티켓오픈을 늦게 한 탓이 크고, 예매와 스토리펀딩 등의 복잡함도 있는 듯 합니다. 하필 눈도 오고 기온이 급강하해서 걱정입니다. 좌석 넉넉하니 걱정마시고 보러 와 주시길.

3. 현장티켓구매할 분들을 위해 카드결제기를 설치했습니다. 지난 공연 중에 카드결제 안 되냐고 묻는 분들도 많고, 근처에 현금인출기 찾으러 뛰어 가시는 거 보면서 죄송하더군요. 아, 건물내부에 국민은행 인출기 있으니 그걸 이용하셔도 됩니다. 티켓박스는 공연1시간 전부터 오픈합니다.

4. 스토리펀딩은 공연홍보의 목적도 있지만, 1946년 화순탄광 사건을 비롯한 우리 근현대사가 많이 알려졌으면 해서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내용이 그렇습니다 ㅎ 많이 널리 알려주시면 다음포탈메인에도 뜰 수 있습니다. 내용상 아주 많이 공유되어야 가능하겠네요 ㅎ

5. 스토리펀딩 2만원 이상이면 티켓을 드리는데, 날짜를 선택할 수가 없다는 분들이 계십니다. 펀딩한 분들에게 저희가 직접 연락을 드려서 언제 오실지 확인합니다. 단, 다음카카오에서 명단이 넘어오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반나절에서 하루정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극장도 400석으로 객석수도 충분합니다.

6. 주차시설이 있는데 이용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공연장과 주차장이 서로 다른 회사라 관객용 주차할인이 안 됩니다. 기계식 주차장이라 시간도 오래 걸리구요. 특히 토요일 일요일은 결혼식 하객들로인해 주차장 출입에 1시간 이상씩 걸린다는군요.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고, 꼭 필요한 분들은 인근 노량진수산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7. 참, 22일~23일 예정된 광주공연은 이미 매진이라고 하여 급히 추가공연을 잡았습니다. 24일 일요일 2시입니다.

Remember 스탠딩뮤지컬 화순
서울 2016.01.14~17 노량진 CTS 아트홀

+ Recent posts